에이타임즈
뉴스사회
경기도주식회사, 맘카페와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힘내라 한돈 농가!”
이철  |  ferhee@naver.com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9.12.02  20:23:41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 한돈소비촉진 캠페인 영상_경기도주식회사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대표 이석훈)가 맘카페와 함께 아프리카돼지열병(ASF)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돼지 사육 농가를 돕기 위해 한돈 소비촉진 홍보 캠페인을 진행한다.

경기도주식회사는 2일 유튜브 채널 ‘맘이간다’를 통해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캠페인 영상을 제작,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TV 프로그램 ‘팬텀싱어’로 이름을 알린, 가수 오세웅 씨가 출연, 세간에 잘못 알려진 아프리카돼지열병(ASF)에 대한 오해를 풀고 한돈의 안전함을 강조하는데 초점을 뒀다.

특히 캠페인 확산을 위해 지난 4월 경기도주식회사와 ‘중소기업제품 홍보 활성화 MOU’를 맺은 7개 지역 맘카페(일산아지매, 수원맘모여라, 분당.판교.위례따라잡기, 인천맘소중한인연, 김포한아름, 안산시흥맘모여라, 파주를사랑하는엄마들의모임) 130만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카페 내 ASF 관련 공지사항 또는 캠페인 영상에 ‘한돈 응원 메시지’ 댓글을 달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이벤트는 12월 2일부터 12월 11일까지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예정일은 12월 13일로, 각 카페 당 20명씩 총 14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들에게는 한돈 소비촉진을 위해 국내산 돼지고기 상품을 경품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이석훈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는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와 맘카페가 국내 한돈농가 살리기를 위해 힙을 합친 것”이라며 “이번 한돈 소비촉진 캠페인을 통해 아프리카돼지열병에 대한 오해를 종식시키고, 돼지 사육 농가에 작은 힘이라도 더해지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철  ferhee@naver.com

<저작권자 © 에이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철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요즘 네이버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인기 있는 뉴스
서울대 천재 H교수 "몰입 방법만 알면 연봉이 2배"
업무 시간은 줄고, 효율은 2배가 되는 직장 고수들의 비밀
2013년도 SERI 선정, 휴가철 CEO 최고의 추천도서!
하버드대 최고 교수, 죽음의 문턱에서 얻은 ‘후회 없는 인생을 사는 12가지 지혜’<하워드의 선물>
나를 만나고 그는 왕이 되었다
2010 SERI 선정 <조선왕을 말하다>에 이은 역사학자 이덕일 또 하나의 역작!
관계를 해치지않고 원하는걸 얻어!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고 원하는 것까지 얻는 37가지 통찰
윤태호 작가 <미생> 완간!
에이타임즈신문 소개 | 개인정보 | 청소년보호정책 | 광고/제휴/저작권문의 | 기사제보/독자투고 | 오시는길 | 사이트맵
(우) 13311 성남시 수정구 성남대로 1244, 815호 | 대표전화 070-8817-7558
발행처 : 에이타임즈 | 정기간행물등록번호: 신문사업 경기.아50343 | 발행인ㆍ편집인 : 이철 | 청소년보호책임자 : 길봉진
Copyright © 2011 에이타임즈. All rights reserved.